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도시관리공단 문영출이사장 경자년 신년사
상태바
강동구도시관리공단 문영출이사장 경자년 신년사
  • 서울본사
  • 승인 2019.12.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 문영출이사장
강동구도시관리공단 문영출이사장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2019년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공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따라와 준 공단 직원과 늘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재 강동구는 ‘더불어 행복한 강동! 더 따뜻한 공동체, 더 행복한 구민’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더 나은 강동’을 향한 공단의 새해 각오를 구민여러분께 전하고자 합니다.

안전한 강동! 공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공단 취임 이후 저의 가장 큰 관심과 과제는 ‘시설안전 최우선’이었습니다.

이에 지난해 안전실을 신설하여 전문성을 강화했으며,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정기점검을 추진하는 등 체계적인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조직! 다니고 싶은 공단을 만들겠습니다.

작년 조직 내 직군통합을 단행하여 ‘화합과 협력의 문화’를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대우받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생활체육의 메카! 공단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공단은 수영·헬스·축구·배드민턴·테니스 등 다양한 생활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단은 신규 생활체육시설 운영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나아가 분야별 전문가 확보 등 ‘생활스포츠의 메카’로서 역량을 키워가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