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강서구 노현송구청장 신년사
상태바
서울 강서구 노현송구청장 신년사
  • 서울본사
  • 승인 2019.12.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부정제의 자세로 주민과 동행하며 쉼 없이 뛰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60만 강서구민 여러분!

꿈과 희망이 가득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부지런하고 지혜로운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 모두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롭게 출범한 민선 7기 강서구정이 어느덧 3년차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민선 5기와 6기를 거쳐, 지나온 10년은 긴 호흡으로 준비한 강서발전의 중장기 핵심 사업들이 구체화되고 본격적인 실행에 옮겨진 시기였습니다.

이제 2020년은 가시적인 결실을 하나하나 거두어 가는 매우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지금까지 공들여 온 주요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구정운영의 성과를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최근 발표된 한국지방자치 경쟁력 지수 평가에서 강서구는 지난 10년간 서울에서 가장 혁신적인 성장을 이룬 자치구로 선정되었습니다.

불과 십년 전만 하더라도 서울의 다른 자치구에 비해 낙후된 외곽도시로 인식되고 있었으나, 마곡지구 개발을 시작으로 폭풍 성장을 거듭하면서 이제는 모두가 주목하는 서남권의 중심도시, 수도 서울의 대표도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변화와 발전은 주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1,700여명의 공직자들은 ‘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는다’는 마부정제의 마음가짐으로 명품도시 완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고, 바라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