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용순 함안군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박용순 함안군의회 의장 신년사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0.01.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함안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경자년은 지혜와 다산을 상징하는 하얀 쥐의 해로서, 군민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고,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의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 덕분에 함안군의회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회, 군민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 상을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군민여러분!

되돌아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한해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에는 계속되는 지역경기침체와 저성장으로 소득 양극화가 심해지고, 실업률이 증가하는 등 사회 전반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국가적으로도 국제정세의 변화와 한일관계 악화 등으로 힘들었던 한 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군은 농업 경쟁력 강화,

신성장산업 육성, 양질의 일자리 창출,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기업 유치, 아라가야의 찬란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활용한 역사문화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안군의회는 내년에도 타 지역과 차별화된 각종 사업들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갈 것입니다. 그리고 군민여러분께서 체험할 수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특히 내년에는 제8대의회도 전반기를 마감하고 후반기에 접어들게 됩니다. 군민을 대표하는 대변자로써 함안군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들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군정발전을 위한 대안제시와 함께 민생과 직결되는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함안군의회가 될 것 입니다.

경자년 새해, 우리의 이웃과 가정에 따뜻한 삶의 여유가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 1.

함안군의회 의장 박용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