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 2주년 행사 풍성
상태바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 2주년 행사 풍성
  • 여주/ 김연일기자
  • 승인 2021.05.0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16일까지 브랜드별 프로모션
'TOP 10 브랜드'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 전경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 전경

글로벌 쇼핑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장현)은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 오픈 2주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오는 16일까지 ‘2주년 TOP 10 Brands’, ‘원데이 프로모션’ 등 브랜드별 30~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은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치와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24시간 365일 경험할 수 있도록 2019년 5월 론칭했다.

오픈 당시 100여 개의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2년 동안 200개 이상 브랜드가 입점하면서 2배 이상으로 성장했다.

[신세계사이먼 제공]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에는 해외 럭셔리, 컨템포러리, 패션잡화, 키즈, 스포츠, 리빙 등 득템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고객에게 쇼핑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9일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0개 브랜들의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30~80%를 할인하는 행사로 아디다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온앤온, 올젠, 아쉬, 게스 퀴즈, 테팔 등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해 일부상품 할인제외 속에 참여해 2주년 TOP 10 Brands를 진행한다.

또 원데이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 각 카테고리 별 행사를 통해 월요일 여성패션을 시작으로 화요일 슈즈(잡화), 수요일 해외명품, 목요일 스포츠(아웃도어), 금요일 키즈, 토요일 남성복(캐쥬얼), 일요일 리빙 등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원데이 초특가’, 한정수량 딜(Deal) 등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

이외 행사 기간 동안에는 최대 10%로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상품 제외한 가운데 최대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SSG 닷컴 프리미엄 아울렛관’은 입점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분들의 성원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면서, 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주/ 김연일기자
Y1-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