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시선관위 '공정선거지원단' 14일부터 25일까지 접수
상태바
인천시선관위 '공정선거지원단' 14일부터 25일까지 접수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1.06.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가 공정선거지원단을 모집한다.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 제공]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가 공정선거지원단을 모집한다.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 제공]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가 올 하반기 정치관계법안내 및 선거범죄 예방·단속활동 지원 등을 수행할 공정선거지원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4명(시선관위 2명, 구·군선관위 1~3명)으로 지원자는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시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지원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시선관위 또는 근무를 희망하는 해당 구·군선관위에 직접 또는 등기우편·전자우편(E-mail)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공정선거지원단은 7월12일부터 근무하며 정치관계법 안내·예방활동 보조, 관할 지역의 선거정황 수집 및 위법행위 단속활동 지원, 선거·정치자금범죄 관련 행정업무 보조, 절차사무 및 계도·홍보업무 지원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공직선거법’ 제60조의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자’에 해당하지 않고, 정당의 당원이 아닌 중립적인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방법·근무조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s://ic.nec.go.kr)에 게시된 모집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인천시선관위 지도과 또는 각 구·군선관위에 문의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