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산 두 번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18일 오후 4시께 유튜브 조회수 13억 회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지난 3일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로는 처음으로 13억뷰를 달성한 'DNA'에 이어 보름 만에 13억뷰 뮤직비디오를 한 편 더 추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9년 4월 발표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타이틀곡으로, 팝스타 할시가 피처링하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곡으로 한 편의 뮤지컬처럼 연출된 뮤직비디오는 파스텔 톤 색감과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공개 이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국매일신문] 홍상수기자
HongSS@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