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는 '힙플레이스'(hip place·개성 있는 명소)로 손꼽히는 인기 맛집들과 협업 상품 선보인다.
21일 GS25에 따르면 이번 '힙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사이에서 힙플레이스 방문이 일종의 문화처럼 유행하자 이를 겨냥한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첫 번째 결과물로 프리미엄 수제 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와 함께 개발한 자체 브랜드(PB) 스낵 '유어스다운타우너×스윙칩'을 출시했다.
MZ세대가 많이 찾는 다운타우너의 인기 메뉴인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의 비법 양념을 스윙칩에 적용한 상품이다.
한편 GS25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맛집들과 협업을 통해 추가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