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추석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추석 특판전
상태바
[추석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추석 특판전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21.08.2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ID 1개당 할인 쿠폰 최대 3만원 제공
지역 우수제품 소비촉진 도모 내달 17일가지
[경북도 제공]
[경북도 제공]

경북도는 네이버 쇼핑에 개설·운영 중인 ‘소상공인 희망마켓’에서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라인 진출을 어려워하는 도내 소상공인들을 네이버 쇼핑 채널에 입점 시켜 대표 우수 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경제에 활기도 불어넣고 경기 회복까지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특판전은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아이디(ID )1개당 할인 쿠폰 5000원 권과 1만원 권 각 2장씩을 제공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사용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권,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1만원 권 쿠폰사용이 가능하다. 발급 수량은 총 약 4만 6000여개로 기획전 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한정된 수량이니 만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둘러야 한다.

참여 및 구매 방법은 네이버 메인 사이트 우측 하단 배너를 클릭하거나 기획전 페이지(https://shopping.naver.com/plan/details/509067)에 접속해 ‘경북도 소상공인 희망마켓’ 페이지로 들어가 화면에 게시된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온라인 쇼핑 구매·결제 시에 사용하면 된다.

한편, 희망마켓은 지난 5월에 개설해 현재 260여개 소상공인이 입점해 리빙·식품·패션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며 도에서는 연말까지 400여 개 사까지 지속 확대·발굴해 지원 할 계획이다.

배성길 경북도 일자리경제실장은 “도내 소상공인들이 생산·판매하는 좋은 상품을 희망마켓을 통해 많이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