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데뷔 7주년' 기념 베스트앨범 발매
상태바
마마무, '데뷔 7주년' 기념 베스트앨범 발매
  • 김윤미기자
  • 승인 2021.09.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베스트 앨범 '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 [RBW 제공]
마마무 베스트 앨범 '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 [RBW 제공]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7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활동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오는 15일 발매한다.

3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마마무는 베스트 앨범 '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앨범 예약 판매는 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시작된다.

소속사는 "마마무의 그동안 발자취를 기념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또한 마마무를 소개하는 인사말에서 착안했다"며 "마마무라는 그룹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4년 '미스터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통해 K팝의 대표적 실력파 걸그룹으로 대중에게 각인됐다.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다.

솔라, 화사, 휘인, 문별 등 네 멤버 각각의 개성도 두드러져 솔로 활동으로도 두각을 드러냈다.

솔라, 문별, 화사는 RBW와 재계약을 맺었고, 휘인은 소속사를 옮겼지만 마마무 멤버로서 팀 활동을 계속하기로 했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팬들이 다시 듣고 싶어한 역대 히트곡들이 수록된다.

마마무는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하거나 재녹음해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했던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전국매일신문] 김윤미기자 
k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