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민위해 꾸준한 혁신 이룰것”
상태바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민위해 꾸준한 혁신 이룰것”
  • 박창복기자
  • 승인 2021.09.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2주년 온라인 기념행사 개최
22주년 온라인 기념행사 영상[강남공단 제공]
22주년 온라인 기념행사 영상. [강남공단 제공]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이 최근 창립 22주년을 축하하고, 구민을 위한 꾸준한 혁신을 다짐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 열린 기념행사는 전체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행사로 창립 22주년 축하영상 상영, 기념영상 내부 공모전 수상작 상영, 임원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병동 이사장은 “2022년에는 개포동 주공 1단지 재건축에 따른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의 종합체육시설 건립, 대치동·역삼동 주거지역 내 주민 주차공간 확보를 위한 스마트 주차장 건립, 또한 도산공원 내 주차장을 포함한 복합화 시설 건립 등 공단과 밀접한 사업들이 예정돼 있다”면서 “공단은 구청과 함께 강남구의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품격 있고 구민에게 더욱더 친절한 공단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정순균 강남구청장의 축하영상을 비롯해 한용대 강남구의회 의장과 김옥중 이사회 의장, 김종일 인사위원장, 가족 장학금 수혜자 등 공단 관계자뿐만 아니라, 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업체 대표자,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축하영상과 기념영상 내부 공모전 수상작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유튜브 채널(https://bit.ly/3zHub4M)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