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부천시-한국실내환경학회, 실내 환경 개선 '맞손'
상태바
부천시-한국실내환경학회, 실내 환경 개선 '맞손'
  • 부천/ 오세광기자 
  • 승인 2021.09.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혁신적 정책 발굴
경기 부천시는 한국실내환경학회와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천시 제공]
경기 부천시는 한국실내환경학회와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천시 제공]

경기 부천시는 한국실내환경학회와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부천 도시대기정보플랫폼 스마트 실내환기 서비스 구축, 학교 다목적체육관 실내환기시스템 구축지원, 다중이용시설 실내환경 개선에 대한 연구, 조사, 교육, 홍보 기술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실내환경학회는 2003년부터 대학, 연구원, 산업체 등 약 1000여 명의 전문가 회원들이 화학물질,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실내공기환경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국민의 환경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가 그룹을 활용해 시의 효율적인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추진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장덕천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미세먼지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면서 실내공기환경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한국실내환경학회의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정책을 발굴해 시민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부천/ 오세광기자 
os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