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178]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차원이 다른' 공연 선보인다
상태바
[축제 178]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차원이 다른' 공연 선보인다
  • 고성/ 박종봉기자
  • 승인 2021.09.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항포관광지 야간조명. [경남 고성군 제공]
당항포관광지 야간조명. [경남 고성군 제공]

[전국은 지금 - 축제 178]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다채롭고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12일 엑스포 조직위는 공룡엑스포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한 마술, 저글링, 인형극, 마샬아트 트릭킹, 매직버블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부모님들을 위한 밴드, 대중가요, 댄스, 공연 등도 놓치지 않고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지역문화 단체 공연을 비롯해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지원의 The 광대팀의 공연들이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설무대, 행사장 일원에서는 끊임없이, 레크리에이션 이벤트와 각종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포 관계자는 “고성공룡엑스포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지친 관람객 여러분들께 힘이 되고자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좋은 공연들이 빛을 낼 수 있도록 고성공룡엑스포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내달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국매일신문] 고성/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