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군포시, "더 나은 군포 위한 시정 아이디어 받습니다"
상태바
군포시, "더 나은 군포 위한 시정 아이디어 받습니다"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21.10.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우편·팩스 등 접수
[군포시 제공]
[군포시 제공]

경기 군포시가 시정 개선에 관한 시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제안 공모를 한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위드&포스트 코로나 일상회복 지원, 더 나은 군포를 위한 도시 균형발전,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등 시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야다.

공모에는 군포 시정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무원도 가능하다.

제안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우편, 또는 팩스(031-390-0052), 국민신문고, QR코드를 활용한 네이버폼, 이메일(neonosuk@korea.kr), 방문 신청 등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이어 두 차례에 걸친 실무 심사와 최종 심사를 거쳐 내달 말에 우수제안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인데 금상에 300만원의 부상금,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30만원, 노력상에 10만원이 수여되며 공무원일 경우 특별승급과 희망부서 전보 우선권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부상금은 지역화폐인 군포애머니, 또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제공된다.

타 기관 공무원의 경우 해당 기관에 혜택을 위한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다.

한대희 시장은 “위드 코로나19가 현실화되는 상황에서 이에 적응하고 일상회복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제안 공모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군포/ 이재후기자 
goodnew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