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의회,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 등 4곳 현장 의정활동
상태바
광진구의회,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 등 4곳 현장 의정활동
  • 이신우기자
  • 승인 2021.10.2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추진 과정 점검하고 발전적 방향 제시
광진구의원들이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을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진구의회 제공]
광진구의원들이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을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진구의회 제공]

서울 광진구의회(의장 박삼례)는 2최근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 등 주요시설 4곳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둘러보고 추진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들을 검토하는 등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구의회에 따르면 의원들은 중랑천 일대 파크골프장, 제방 특화사업 현장과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를 방문해 사업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주민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이용률 증가와 주민 만족도 제고를 위한 효율적 관리방안 등을 제시했다.

특히,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에서는 건물 규모와 입주인원 대비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지역 일대 주차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중교통 활용, 입주시설 차량 제한 등 철저한 대비를 요청했다.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과 아차산 어울림광장 및 동행숲길을 찾아 현황 보고를 비롯해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설 전반을 돌아보며 안전 관리 실태를 파악했다.

박삼례 의장은 “주요 사업 전반을 살피고, 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사항 및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현장점검에서 제기된 문제 및 건의사항 등이 사업 현장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민 입장에서 생각하는 의회가 되겠다”며 “소통과 협치로 구정을 이끌겠다”는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