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시정소식지'로 집중 홍보 나서 
상태바
김해시, 3대 메가이벤트 '시정소식지'로 집중 홍보 나서 
  • 김해/이채열 기자
  • 승인 2024.03.2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페이지 할당, 정보 전달...온라인 홍보도 '박차'
김해시가 올해 진행되는 3대 메가이벤트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김해시 제공]
김해시가 올해 진행되는 3대 메가이벤트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김해시 제공]

김해시는 시정소식지(김해시보)에 올해 3대 메가이벤트 특별 섹션을 구성했다고 29일 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부터 시정소식지 전체 12면 가운데 2개 면을 메가이벤트 특별 페이지로 할당해 올해 시가 주관하는 전국(장애인)체전과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방문의 해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코너로 전국(장애인)체전과 김해방문의 해에 초점을 맞춘 ‘전국체전! 이것이 알고 싶다’와 ‘김해에서 한 달 살기’ 코너를 마련하고 독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 홍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전국(장애인)체전이 열리는 10월까지 총 6편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 김해시 유튜브 채널에 올려 체전 관심도를 올린다. 

특히,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편씩 편당 5분 분량의 영상은 선수들의 훈련 모습, 현장 인터뷰, 예능 패러디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만들어 전국체전에 관심이 많은 매니아를 대상으로 홍보에 집중한다. 

정용환 소통공보관은 “시민은 물론 전국의 많은 분들이 김해 3대 메가이벤트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알찬 정보를 제때 전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