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욕구 반영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중심 경영 가속화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18일 김해시여성센터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으로의 경영체제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2년마다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번 선포식에는 최기영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 경영 실천의지 표명을 위한 임직원 선서와 함께 CCM의 이해와 고객중심 마인드 체화를 위한 CS 특강 등이 진행됐다.
공사는 최고 고객책임자(CCO)로 경영개발본부장 임명, 전사적 고객중심 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CCM운영위원회 및 CS리더 경영실무단 발족, 임직원 대상 소비자중심경영(CCM) 교육 프로그램 정기 운영, 고객중심경영 회의체 등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체계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최기영 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통해 고객중심으로의 경영체계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것이며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시민의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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