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볼거리 가득한’ 의령 청춘영화제 20일 팡파르
상태바
‘볼거리 가득한’ 의령 청춘영화제 20일 팡파르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19.09.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 경남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전 세대가 청춘으로 돌아가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2019 제1회 의령 청춘영화제를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의병탑 앞 의병교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춘영화제 행사 첫날인 20일 오후 6시부터 청춘음악회 및 포토존, 무비포토투어, 개막식,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상영되며 둘째날인 21일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풍선 퍼포먼스 & 매직버블쇼, 영화 OST콘서트, 무비 골든벨(영화 O,X퀴즈왕 선발대회), 영화 탐정:리턴즈가 상영되며 셋째날인 22일 오후3시부터 미꾸라지 잡기 체험, 버블버블 폼 놀이터, 도전! 미션클리어사진 촬영미션, 영화 라라밴드를 상영하여 어른들은 물론 어린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까지 마련했다.

 또한 레드카펫 포토존, 무비 포토투어에서 의령 청춘영화제 만의 추억도 쌓고 맛있는 팝콘도 맘껏 먹을 수 있으며 밤에는 청명한 하늘 아래 별빛을 보며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선두 의령군수는 “함께하는 청춘시대에 걸맞게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마련했다”며 “선선한 가을 밤 하늘 아래 영화도 보고 다양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2019 제1회 청춘영화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