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가세로 태안군수 당선인 “군민과 약속한 ‘희망찬 태안’ 준비 만전”
상태바
가세로 태안군수 당선인 “군민과 약속한 ‘희망찬 태안’ 준비 만전”
  • 태안/ 한상규기자
  • 승인 2018.06.2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태안출범준비위원회 본격가동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충남 태안군수 후보로 출마해 당선된 가세로 당선인은 ‘민선7기 새 태안출범 준비위원회’(이하. 새태준) 명의의 태안군정 인수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19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새태준’구성은 행정·교육/환경/문화·의료·체육·복지/산업경제/건설·해양 분야 등 5개 분야와 21개 분과로 인수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이수연(전. 태안 부군수)준비위원장을 필두로 조혁(태안군의원) 등 15명의 위원들이 오는 29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13대 태안 부군수를 역임한 이수연 위원장은 독립운동가 문양목 선생 기념사업회 운영이사, SOC사업 추진위원회 자문위원(77번 국도 확포장 등), 군립 천문대장으로 자원봉사 활동 등에 참여해왔다.


 이 위원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가 당선인이 새로운 태안 발전을 위한 정책을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준비위원회 활동을 철저히 할 것”이라고 말한 뒤 “준비위원들과 호흡을 맞춰 미래 태안 발전의 기초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아울러 밝혔다.


 가 당선인은 “훌륭하신 이수연 위원장 및 15명의 태안군 인재 분들과 인수위를 구성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위원장 및 인수위원들과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군민들과 약속한 희망찬 태안, 쾌적한 태안, 따뜻한 태안, 친절한 태안, 즐거운 태안을 건설하기 위한 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