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도봉구의회 이성희 의장, 국민안전 선도 주자로 ‘국민안전문화대상’ 수상
상태바
서울 도봉구의회 이성희 의장, 국민안전 선도 주자로 ‘국민안전문화대상’ 수상
  • 서정익 기자
  • 승인 2018.10.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성희 의장, “맡은바 소임 다해 지역사회는 물론 국민의 안전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노력하겠다.”

<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서울 도봉구의회 이성희 의장이 지난 10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개최된 ‘국민안전관리 활성화 방안에 관한 정책토론회’ 에서 국민안전문화대상을 받았다.

(사)한국안전문화관리협회와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 주최로 열린 이번 토론회는 고속성장과 함께 가속화되고 있는 안전의 위협에 대한 대책으로 국민들의 안전교육과 안전관리요원의 양성 및 활성화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한국안전문화관리협회 이갑상 회장의 ‘생애 주기별 안전교육 지도’ 에 이어,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 김세연 대표의 ‘선진교통문화’, (전)교통연구원 원장 신부용 박사의 우리나라 교통안전의 현실과 해결방안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정책토론회에 이어진 시상식에서 이성희 의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국민 안전문화 향상에 기여한 공으로 ‘국민안전문화대상’ 을 수상했다.

이성희 의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국민안전을 바라는 것은 의정활동을 하는 의원의 당연한 본분인데 귀한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맡은바 소임을 다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는 물론 국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노력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