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예비 중1 대상 슬기로운 중1생활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경기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예비 중1 대상 슬기로운 중1생활 프로그램 운영
  • 화성/ 최승필기자
  • 승인 2018.01.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중학교 생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꿈을 위해 공부할 수 있는 학습의 동기부여를 심어주기 위한 자기주도학습캠프 ‘슬기로운 중1생활’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음달 10~12일 화성시 YBM연수원에서 화성시 거주 예비 중1을 대상으로, 자신의 강점을 파악, 꿈과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스스로 공부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따라 새학기 친구사귀기, 중딩생활 완전정복1~2탄, 자기주도학습법, 자신감UP, 선배들에게 듣는 중딩생활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각 프로그램별로 Action plan 활동을 통해 참가자가 주도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미션이 주어진다.
 
청소년수련관은 이를 위해 오는 31일 오전 9시부터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https://unicenter.hswf.or.kr/)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할 중학생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52)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