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시상식 진행
상태바
양천구자원봉사센터,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시상식 진행
  • 박창복기자
  • 승인 2018.11.14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함형호)는 11월 9일‘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사진 공모전은 자원봉사를 하면서 겪었던 감동적인 장면, 나와 주변을 변화시킨 에피소드 등 공모전을 통해 자원봉사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고 자원봉사 가치 확산을 위한 취지로 개최됐다.

9월 10일부터 10월 12월까지 양천구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개인 또는 단체가 참여했으며, 다수의 출품작 중 15개의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나눔상(대상)을 수상한 이슬(서울영상고등학교 1학년) 수상자는 “중학교 3학년 시절 교우들과 함께한 길거리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에서 담임선생님께서 솔선수범해 활동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우리를 격려를 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통해 진정한 봉사의 의미를 깨닫고 봉사의 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행복상(장려)을 수상한 최시원 수상자는 “봉사활동을 하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출품했으며 봉사활동을 하면서 오히려 자신이 더 행복함을 받고 있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 함형호센터장은 “사진공모전 출품작을 보면서 봉사활동을 통해 느끼는 보람과 감동이 사진에 묻어 있어 감명깊었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본인들의 다양한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양천구 자원봉사 사진 공모전」 당선작은 양천구자원봉사센터 전시존에 전시돼 있으며 오는 12월 5일 양천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2018 양천자원봉사스토리」 기념행사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