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의회, 제264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송파구의회, 제264회 임시회 폐회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3.20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는 지난 20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한 제264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19일 열린 제2차 본회의에서 나봉숙, 윤영한, 박인섭 의원의 구정질문으로 집행부에 건의사항 및 시정요청을 전달했고, 13일부터 18일까지 각 상임위원회 활동으로 현장방문 및 의안심사를 거쳐 상정된 안건을 20일 제3차 본회의에서 처리하며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3차 본회의에서는 상정된 9건의 안건을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학교체육시설 사용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 ▲송파어린이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소나무언덕1호 작은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소나무언덕2호 작은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소나무언덕4호 작은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소나무언덕잠실본동 작은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송파위례도서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구립송파 청소년 내일찾기센터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 2019년도 재활용품판매대금관리기금 운용계획 변경안 총9개의 안건으로 모두 원안가결 했다. 

이성자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제264회 임시회가 9일간의 일정으로 구정질문 및 의안심사, 현장방문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마무리 됐다.”면서 “최선을 다해 주신 의원 여러분과 답변자료 준비에 애써주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간 의회가 여러 가지 진통을 겪는 과정이 있었지만 앞으로 새봄처럼 희망차게 협의를 통해 의회가 원만히 운영될 수 있도록 다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