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 2018 자치회관 강좌 우수작품 전시회 개최
상태바
강북구, 2018 자치회관 강좌 우수작품 전시회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10.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30일~11월1일 강북문화예술회관 전시실서 자치회관 강좌 수강생 우수작품 선보여

- 서예, 홈패션, 한지공예, 꽃꽂이,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작품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

 

 

서울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오는 10월 30일~11월 1일까지 3일간 강북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2018 자치회관 강좌 우수작품전시회’를 연다.

 

전시회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첫날은 개막식 이후부터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의 우수작품 전시를 통해 각 동별 주민센터 자치회관의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수강생들이 지난 1년 동안 강좌를 수강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다.

 

전시작품은 동별 자체 심사를 거쳐서 선정된 우수작품 500여 점으로 서예, 동양화, 사군자, 한지공예, 한복 등

 

 

전통적인 작품부터 수채화, 캘리그라피, 홈패션, POP아트, 꽃꽂이 등 현대적인 작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어린이 미술, 종이접기, 쿠키&클레이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들도 전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꾸며진다.

 

개막식은 10월 30일 오후 2시 30분, 강북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 개막식에서는 우수 자치회관 공연으로 수유제1동 자치회관에서 한국무용 공연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겸수 구청장은 “이번 전시회는 수강생들이 열정과 노력이 담긴 멋진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주민들이 가까운 자치회관에서 배움활동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