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성군-한국새생명복지재단, 취약계층 복지위해 ‘맞손’
상태바
홍성군-한국새생명복지재단, 취약계층 복지위해 ‘맞손’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24.04.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사장 송창익)이 취약계층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보장 증진을 위해 3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홍성군 제공]
홍성군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사장 송창익)이 취약계층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보장 증진을 위해 3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홍성군 제공]

충남 홍성군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사장 송창익)이 취약계층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보장 증진을 위해 3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사업과 재난 대응을 위한 물품 후원 등을 적극 지원하게 되며, 점진적으로 후원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군 또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해 재단과 연계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행정의 손길이 미처 닿지 못한 복지의 틈새에 새 생명의 싹을 틔우고 계신 송창익 이사장님과 재단 관계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앞으로도 홍성군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송창익 회장은 “실질적인 복지 실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홍성군의 도움이 절실하다”라며 “복지의 손길이 필요한 대상자 발굴에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홍성/ 최성교기자 
sg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