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밀양시,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 성료
상태바
밀양시,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 성료
  • 밀양/정대영 기자
  • 승인 2024.07.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7월 3일 기업인의 날 지정
안병구 밀양시장이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 참여해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안병구 밀양시장이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 참여해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상공회의소는 지난 3일 호텔아리나 그랜드볼룸에서 200여 명의 지역 기업인과 기관·단체장을 초청해 ‘제1회 밀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밀양시 기업인의 날은 지난해 11월 제정된 ‘밀양시 기업사랑 및 기업지원에 관한 조례’ 제4조에 따라 매년 7월 3일로 지정됐으며,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네트워킹을 통한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 표창 수여, 신 기업가정신 선포식, 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이사의 강연, 만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밀양향토기업인상에 북성공업 김창식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주보원 회장은 행사에서 '신 기업가정신 선포'를 통해 기업이 일자리 창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 직원, 주주, 협력사, 지역 사회 등 모든 구성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해 나갈 것을 선언하고 신 기업가정신을 실천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내 기업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밀양시가 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지원 정책을 계속 추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