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FC 프로축구팀, KT WIZ 프로야구단 공식 지정병원
임·직원 및 도내 전문 선수단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비 감면
임·직원 및 도내 전문 선수단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비 감면
경기도체육회는 최근 수원본바른한방병원과 '경기체육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날 오후 10시 30분 경기도체육회관 7층 중회의실에서 개최됐으며,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과 김용 수원본바른한방병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수원시에 소재하고 있는 수원본바른한방병원은 수원FC 프로축구팀과 KT WIZ 프로야구단 공식지정병원으로 한방재활과 스포츠 손상에 전문성을 두고 있는 병원이다.
업무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경기체육 임·직원 및 도내 전문선수단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비 감면 ▲의료서비스 프로그램 홍보 지원 ▲상호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성 및 필요사항 지원 등을 담고 있다.
김용 수원본바른한방병원장은 "병원 환자 중 전문선수들이 많은 만큼 그간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나은 기량과 의료서비스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경기체육 의료복지 향상을 위해 협력을 약속해주신 김용 병원장님에게 감사드린다"전하며 "경기체육인의 건강복지 강화를 도모하며 양 기관이 상생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