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계룡시, 다중이용시설 활용 ‘軍문화축제’ 홍보 나서
상태바
계룡시, 다중이용시설 활용 ‘軍문화축제’ 홍보 나서
  • 계룡/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9.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복합터미널과 서대전역에서 홍보물품 배부,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 강조
다중이용시설 활용 軍문화축제 홍보 참여자 홍보활동 모습. [계룡시 문화관광재단 제공]
다중이용시설 활용 軍문화축제 홍보 참여자 홍보활동 모습. [계룡시 문화관광재단 제공]

충남 계룡시 문화관광재단은 대전지역 다중 이용 시설에서 ‘2024계룡軍문화축제’ 홍보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軍문화축제가 1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주말을 맞아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계룡軍문화축제를 비롯해 지상군페스티벌과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2024)를 소개했다.

현장 홍보는 계룡시와 문화관광재단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역을 나눠 홍보용 어깨띠를 착용하고 군문화축제 리플릿과 군대 생활의 향수를 자극하는 건빵 등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진행됐다.

이번 축제에 가족·친지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하여 블랙이글 에어쇼, 병영훈련체험, 육·해·공군 VR 등 軍문화를 체험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즐길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K-방산과 대한민국 軍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계룡군문화축제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軍문화축제는 지상군페스티벌, KADEX2024와 함께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K-軍문화의 중심, 힘찬 국방수도 계룡!’ 이라는 주제로 충남 계룡대 활주로를 중심으로 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계룡/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