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추진위원회가 도민을 대상으로 내달 18일까지 ‘2024년 우주항공복합도시 사천농업한마당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25일 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끼 페스티벌은 우주항공청 개청을 기념하고 물가상승 장기화로 어려워진 농업·농촌의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11월 2일 오후 6시 사천시청 노을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도에 거주하는 도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단, 모창 능력자 등 넘치는 끼를 발산하고 싶은 신청자를 우대한다.
희망자는 사천시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추진위원회 담당자에게 보내면 된다.
내달 18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해야하며 노래는 2곡 이내, 댄스는 10분 이내이다. 추진위원회는 비대면으로 영상을 심사한 후 12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본선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70만 원, 장려상 50만 원 등과 함께 트로피가 지급된다.
이번 2024년 우주항공복합도시 사천농업한마당 끼 페스티벌은 사천시청 노을광장에서 11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16회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의 메인 이벤트 행사이다.
박동식 시장은 “우주항공복합도시 사천농업한마당 끼 페스티벌은 ‘끼’ 넘치는 경남도민과 관광객 그리고 사천시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경남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사천/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