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남동구, 2024 제5회 남동뷰티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인천 남동구, 2024 제5회 남동뷰티페스티벌 성료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9.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제공]
[인천 남동구 제공]

인천 남동구는 최근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제5회 남동 뷰티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 이정순 구의회 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지역협회장 등 각계인사, 미용인과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구가 주최하고, 대한미용사회 남동구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꽃들의 향연’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 헤어쇼, 헤어 작품 전시, 문화공연, 다양한 체험, 이·미용 커트 봉사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메이크업과 패션, 순수창작 헤어 작품과 음악이 어우러진 화려한 모델의 워킹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장관을 연출했다.

또 팝페라, 어쿠스틱듀오, 댄스공연, 마술쇼 등 축하공연과 풍선아트, 핸드케어, 컷트&스타일링, 금연크리닉 등 구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김미숙 지회장은 “제5회 남동뷰티페스티벌을 통해 미용인들의 단합과 남동구민에게 뷰티문화의 위상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미용인들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연구에 힘입어 K-뷰티관광의 시대가 도래한 것에 감사하다”며 “오늘의 행사로 미용 지식의 공유와 뷰티산업 활성화, 지역경제 발전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