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 한영민기자 
  • 승인 2024.12.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은 경기도 위해 최선 다할 것"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에서 주최한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어 우수의원 상패를 수여받았다.

시상식은 제379회 정례회 제6차 본회의 전,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진행, 정경자 의원에게는 우수의원 상패가 수여됐다.

정경자 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치밀한 자료 분석과 날카로운 질문을 통해 도민의 삶에 밀접한 현안을 적극적으로 다뤘다.

특히, 경기도형 '360도 돌봄' , 장애인 기회소득 사업, 권리중심 일자리, 경기복지재단에서 진행한 태양광 사업의 절차 미흡, 경기도립정신병원의 방만한 적자 운영 문제와 경기도의 심리상담 지원체계의 문제점, 그리고 경기도립노인요양병원의 채용 과정의 불투명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심도 있는 검토와 개선 방안을 제시하여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경자 의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의정활동에 대한 격려와 책임감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더 나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국민의 힘에서는 앞으로도 책임감 있고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을 더욱 장려하며, 도의회 내에서 도민을 위한 실질적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의원상을 확립해 나갈 방침이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