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북구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 6개 강좌를 운영한다.
유아(6~7세) 대상 보호자와 함께 레모네이드 모양의 캔들과 설날 음식 모양의 비누를 만드는 ▲조물조물 향기 공예, 초등 1~2학년 대상 그림책을 읽고 큐브 활동으로 연계하는 ▲그림책 읽Go 큐브 만들Go, 초등 3~4학년 대상 창의 교구를 사용해 과학, 수학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초등 4~6학년 대상 책을 읽고 북 트레일러 영상을 제작하는 ▲책 속 친구들 스톱모션으로 만나기 등을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12월 18일부터 북구도서관 누리집(https://lib.ice.go.kr/bukgu/index.do)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북구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마을교육지원과(032-363-5044)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길 도서관장은 “초등학생과 성인 대상으로 유리용 특수 색종이 전사지를 활용한 ▲나만의 유리컵 디자인, 성인 대상 ▲새해맞이 캔들 만들기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일일 체험수업도 함께 마련해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