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안전,쾌적' 대천해수욕장 조성 만전
상태바
보령시 '안전,쾌적' 대천해수욕장 조성 만전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7.04.1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가 올 한해에도 여름 ‘끝판 왕’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소중한 추억을 듬뿍 담아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기로 했다.
 시는 1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 실무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성년 머드축제에 걸맞은 세계 속의 글로벌 관광지 대천해수욕장의 완벽한 운영을 위한 실무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는 보령시를 비롯한 보령경찰서, 보령해양경비안전서,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소방서 등 8개 기관과 대천관광협회, 해수욕장 상인회, 적십자 인명구조대 등 16개 단체 실무자가 참여해 대천해수욕장의 효율적 운영방안과 제20회 보령머드축제 성공 개최, 물놀이 인명사고 제로화를 위한 노력, 불법행위 근절 등을 협의했다.
 아울러 호객행위, 폭죽판매, 바가지요금 등 불법행위 단속과 해상안전 및 인명구조 등 해상구조 활동, 쾌적한 관광지로 만들기 위한 관광객 편의시설 정비, 친절서비스 제공 및 청결 관리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시는 이번 실무협의회를 통해 유관 기관?단체와의 굳건한 협력 속에서 물놀이 취약지역 중점관리, 불법행위 단속 등 관광객 안전대책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로서 멋과 낭만이 넘치는 최고의 휴양지로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