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교통불편 없는’ 안전한 고양 만든다
상태바
‘교통불편 없는’ 안전한 고양 만든다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17.08.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서부署, 3개동 통장協 참석
교통불편사항 청취·해결점 모색

 경기 일산서부경찰서(서장 송병선)는 일산1동주엽1동송산동 3개소 통장협의회에 참석하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일산서구 내 교통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부터 일산서부경찰서 경비교통과에서는 찾아가는 교통불편 청취해소계획을 도내 첫 시행 중으로, 지역 내 통장 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 회의에 참석 주민들의 교통불편 사항을 듣고, 이에 따른 발 빠른 후속조치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교통관리계장, 주차사고수사팀장, 시설, 홍보담당 등 경찰실무자가 직접 일산서구 9개동 20회에 걸쳐 회의에 참석 하여, 총 51건의 교통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경찰서 교통기능에서 즉각적으로 22건을 해소하고 경찰서 해당기능으로 통보하는 등 주민들의 교통안전과 불편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교통사고가 잦은 지점에 충격사고 위험과 불편을 초래 하는 가로수전신주 등 35개소를 정비하고, 무단횡단신호위반 끼어들기 등 교통법규 위반이 잦은 지점에는 무단횡단 방지용 난간을 9개소에 설치하여 시민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앞으로도 교통불편과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고양시를 위해 활발하게 찾아가는 교통 불편 청취해소 계획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