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착한가게 철원 97호점, 98호점 현판식 개최
상태바
착한가게 철원 97호점, 98호점 현판식 개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7.08.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철원군은 멕시카나(대표:현영훈/소재지:갈말읍 명성로 158번길 23)가 착한가게 강원 제994호점(철원97호점), 여에덴목장(대표:김진숙/소재지:김화읍 김화로 489)이 강원 제995호점(철원98호점)으로 최근 현판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현영훈 멕시카나 대표는 “착한가게 홍보를 보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고맙다며, 착한가게 홍보와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른 가게들도 많이 동참하도록 홍보할 것이라는 마음을 전했다. 

김진숙 여에덴목장 대표도 “지역복지를 위한 착한가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설명을 듣고,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철원군민으로써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모범이 되고, 지역을 위한 일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군,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 전혜숙 단장은 “철원군민들이 어느 지역보다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모든 이웃이 서로의 존재가 소중함을 깨닫고 사랑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철원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