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옹진군은 최근 군청 효심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하반기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전 직원에게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행정 서비스 전문가의 역량을 배양하고, 민원 응대 능력을 향상시켜 양질의 고객만족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
민간 전문 교육기관인 태평양아카데미센터의 김효은 수석 강사가 초빙돼 감성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구체적인 민원 사례를 통해 민원인의 마음을 읽고 배려하는 여러 가지 행동예절과 응대 노하우 등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 직원들이 민원인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는 바람직한 공직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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