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구, 봄밤 수놓는 삼색빛깔 광희문 패션쇼
상태바
중구, 봄밤 수놓는 삼색빛깔 광희문 패션쇼
  • 홍상수기자
  • 승인 2018.03.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光明)의 문' 이라는 뜻의 광희문이 봄밤 형형색색의 패션쇼로 더욱 빛난다.
 
서울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19일 저녁6시부터 2시간 동안 광희문 일대에서 <봄날의 밤 그리고 패션&문화의 향연>을 테마로 '제3회 광희문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에는 특별히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8 FW 서울패션위크'와 궤를 같이 해 패션과 문화가 융합된 콜라보 무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고은주, 김재우 디자이너가 꾸미는 뮤지컬·패션 콜라보 무대에는 <김종욱 찾기>, <작업의 정석>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 김민국을 비롯한 뮤지컬 배우들과 전문 패션모델들이 나선다. 뮤지컬 공연과 모델들의 런웨이 워킹이 한데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케이팝·패션 콜라보는 한류의 중심인 케이팝과 해외 초청 디자이너(카롤린 라포프, 독일)의 패션쇼가 만나는 특급 무대다. DJ, 비보이, 래퍼와 패션모델이 어울리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클럽 디제잉 공연과 '나인틴에이티' 문정욱 디자이너의 패션쇼 합작 무대가 축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참여 가능한 부대행사로 패션 플리마켓과 예술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