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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음식점 경영주 ‘맞춤형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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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음식점 경영주 ‘맞춤형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울진/ 장성중기자
  • 승인 2018.07.29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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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최근 울진문화예술회관과 울진종합복지관에서 음식점 경영주 107명을 대상으로 바가지요금 근절과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친절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위해 친절서비스교육을 서비스 전문기관인에 위탁해 강사를 초빙해 ‘매출을 올리는 친절교육’이란 주제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위한 내부직원관리사례, 유형별 불만족고객 응대화법, 종사자의 용모와 자세, 바가지요금 및 불친절, 불청결 근절교육, 사례중심 친절 서비스법 교육내용으로 진행해 참석한 종사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1회차 교육을 받은 업소에 한해 2회차와 3회차는 현장 방문 친절교육을별도 실시하며 미 참여대상 음식점과 숙박업소도 점차 확대해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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