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의회, 246회 제1차 정례회·건설현장 안전점검 실시
상태바
철원군의회, 246회 제1차 정례회·건설현장 안전점검 실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8.09.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철원군의회(의장 문경훈)는 지난 3일(월)부터~7일(금)까지 5일간 철원9경 춤형 특화사업 주요사업장 40개소를 직접 방문하여 설계 공정에 마쳐 공사를 진행하는지의 여부와 현장의 안전규칙 준수 등의 확인 점검에 나섯다.

이는, 올해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사항과 문제점, 향후 공정 등에 대한 종합적인 확인과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함이다.

현장 확인에는, 사업담당부서장, 기획 담당 공무원이 참석하여 추진상황을 확인하고 지연 또는 문제점이 발견된 사업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대책을 세우는 등 사업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최대한 높여 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또한, 9월4일(화)에은 고석정 농산물 판매장 증축사업 현장과 소이산 지뢰꽃길 모노레일 설치사업 현장과 철원·동송지역 주요 사업 예정지역 7개소에 걸쳐 안전점검이 진행되었으며 사업추진사항 전반에 대한 질의를 하고 에로사항을 청취하며 열정적으로 주요사업장을 면밀히 체크했다.

철원군의회 문경훈 의장은 “8대 의회 개원 후 처음 맞는 정례회에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어 주민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현지 확인을 통해 추진이 미흡한 사업에 대해서는 꾸준히 관리함으로써 정상궤도에 진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주민편익을 증진시켜 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