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마사회, ‘제주애(愛)잇다’ 경마축제 열려
상태바
한국마사회, ‘제주애(愛)잇다’ 경마축제 열려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10.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가 제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가 오는 20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린다.

행사는 경주를 기념하는 제주도 테마의 행사를 통해 대상경주의 시행 취지와 후원 지자체인 제주도를 홍보함과 축제로 새로운 경마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취지 목적이다. '제주애잇다' 축제는 제주의 추억과 로망을 전달하는 오감테마형 경마축제다.

초대형 감귤 하르방, 제주 이호항 테우해변의 명물 이호테우 말등대로 조성된 포토존과 제주감성 소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일정금액 이상 마권 구매시 자동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제주 특산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마토 교환센터, 제주 고등어 등 제주의 맛이 가득 담긴 제주 특산품을 시식, 구매할 수 있는 제주마씸 로컬마켓 등 다채로운 코너가 진행된다.

또한 볼거리, 먹거리 뿐 아니라 비즈팔찌, 수제 디퓨저 등의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는 핸드메이드 체험공방이 무료로 운영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렛츠런 룰렛게임, 제주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된다.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내에 포람페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 등 이벤트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