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 중국 인기
상태바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 중국 인기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12.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우유바디 로션, 우유바
디 샤워)이 광군제에서만 약 30억 원을 판매하는 등 올해 중국에서 약 370억 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매년 약 43%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광군제 이후 약 200만개의 주문이 추가로 이루어지는 등 올 해만 약 360만개의 제품 판매 실적을 이뤄내어 중국 내 K뷰티를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균형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스모코스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현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에서 특히 폭발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이어 징동닷컴, 왓슨스, 찌아런, 하오린쥐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스모코스 브랜드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중국에서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고 2019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