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북부보훈지청, kt희망나눔재단과 공동협력 '유공자어르신 동춘서커스관람 행복나들이’ 실시
상태바
서울북부보훈지청, kt희망나눔재단과 공동협력 '유공자어르신 동춘서커스관람 행복나들이’ 실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0.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서울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8일 kt그룹희망나눔재단(이사장 남규택)과 공동협력사업으로 평소 나들이 기회가 적은 국가유공자어르신들을 모시고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동춘서커스 상설공연장을 찾아, 서커스관람을 실시했다. 또 시화나래휴게소 공원 및 달 전망대, 조력전시관도 함께 방문했다.

 

1925년 우리나라 대중예술의 첫걸음을 뛴 ‘동춘서커스단’은 95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서커스단으로 지난 2011년부터 안산에 상설공연장을 열고 절찬 공연중에 있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늘 정말 최고의 나들이였다. 어린 시절 동춘서커스단에 대한 추억도 하나둘 떠올라 오랜만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이렇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준 보훈청 관계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상출 지청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들과 유가족들이 소외되지 않고 예우 받는 풍토가 조성되도록 매년 아낌없이 지원해 주는 kt그룹희망나눔재단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따뜻한 보훈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