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 15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태교음악회’ 개최
상태바
강북구, 15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태교음악회’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5.10.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 공연, 산모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감성적이고 편안한 태교 음악으로 구성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15일 오후 2시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태교음악회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고 임산부가 배려 받는 사회적 분위기와 임신과 출산을 권장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태교는 태아의 두뇌감성 개발, 엄마의 정서적 안정에도 효과가 커 태아의 건강한 성장과 출산관련 임부의 불안감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음악회는 1부 음악공연과 2부 태교특강 그밖에 부대행사로 꾸며지며 예비부부, 임신부부, 가족친지 등 누구나 300명에 한해 선착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150분이다.

 

1부는 에클레시아의 ‘뮤지컬보다 재미있는 팝페라’ 공연이 펼쳐진다. 2부에서는 ‘바람직한 태교’를 주제로 한 조재성 햇빛병원 산부인과 원장의 태교 특강이 이어지며 부대행사로 참가자를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장 밖 설치된 건강부스에서는 아기 영양이유식 상담, 임산부 구강검진, 대사증후군 등 임신부 및 가족을 위한 생활 속 유용한 건강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강북구보건소 지역보건과(☎02-901-776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