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40회 영암군민의 날 성료... 화합의 장 마련
상태바
제40회 영암군민의 날 성료... 화합의 장 마련
  •  권상용기자
  • 승인 2015.11.02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화꽃 만발한 영암읍성 국화축제 주 무대에서는 ‘제40회 전남 영암군민의 날’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체육행사 없이 옥내행사로 열린 이번 군민의 날 행사는 영암군의 발전과 안녕을 한 뜻으로 기원하는 군민과 경향각지의 향우들이 정을 나누며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제40회 영암군민의 날 행사는 10월 29일 ‘제36회 국립공원 월출산 바우제’와 ‘월출인 고향의 밤’ 행사를 시작으로 성대하게 펼쳐졌다. 특히 이날 오후 7시부터 영암군 실내 체육관에서 펼쳐진 ‘영암군민의 날’ 전야제인 KBC 특집 축하 쇼와 대미를 장식한 불꽃놀이는 군민의 흥을 한껏 돋우었다.
 특집 축하 쇼에는 인기가수 강진, 현숙, 박상철, 오로라, 워너비 등 10여 명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흥겨운 잔치 한마당을 선사하였다.
 올해 ‘영암군민의 상’ 수상자는 헬로APM 김방진 대표가 선정됐다. 또 출향 향우들에게 수여되는 ‘자랑스러운 월출인 상’ 수상자로는 재경영암중고동문회 고광표 회장과 장강 김인화 화백, 아시아 문화경제진흥원 강성재 이사장이 각각 선정됐다.
 ‘자랑스러운 공무원 상’에는 감사원 임대현 서기관이 선정됐다. 또 감사패 수상자로는 김한남 영암문화원장, 최남호 왕인촌장이 선정됐고 공로패 수상자로는 모범운전자연합회(회장 최연호)와 한마음 예술단(회장 황혜옥)이 선정됐다. 효자효부상은 군서면 이재열 씨와 학산면 한동순 씨가 각각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