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논산부창초, 2015학년도 행복나눔 작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논산부창초, 2015학년도 행복나눔 작품전시회 개최
  • 논산/박석하기자
  • 승인 2015.11.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부창초등학교(교장 강석진)는 지난 4일(수)부터 6일(금)까지 3일간 창조관에 마련된 전시장에서 교육과정을 통해 얻어진 그동안의 학습결과를 종합적으로 발표하기 위한 '행복나눔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4일 오전 10시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여러 학교 관계자와 지역 인사가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시작했다. 또한 오픈식에는 논산부창두드림 난타와 예술동아리 단소부의 찬조 공연도 포함되어 행사가 더욱 빛났다.

전시장에는 교과와 관련 교육활동으로 만든 학생들의 작품 1,892여점과 교직원 및 학부모들이 소질을 살려 만든 90여점의 작품을 더해 총 2,000여점의 작품이 시화, 회화, 만들기, 꾸미기, 서예, 공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시되었다. 또한 교육복지, 돌봄교실 및 방과후학교 활동의 결과물도 함께 전시되어 전시회장을 찾은 학부모들의 흥미와 관심을 끌었다.

전시회장을 찾은 한 학부모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정성들여 만든 작품들 하나하나가 감동이며, 참신한 작품이 참 많다. 학교에서 학생들의 창의성과 소질 계발에 더욱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전시회를 통해 논산부창초 학생들에게 심미적 정서를 길러주고 학교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