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내 1위 '여행가방 쇼핑몰'로 성장
상태바
국내 1위 '여행가방 쇼핑몰'로 성장
  •  남양주/ 김갑진기자 # 인제군, 시군 종합
  • 승인 2015.12.0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10여년 만에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국내 1위의 여행용가방 전문 쇼핑몰로 성장한 ‘브라이튼몰’을 찾았다.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에 자리한 (주)비티몰(문일호 대표이사)은 국내 유일의 국내및 해외여행 관련 토털 쇼핑몰로 성장했다.
 문일호 대표이사는 “(주)비티몰이 불과 창업 10여년만에 비약적인 성장세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소비자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매년 할인 및 무료 이벤트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지역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적극 나서는 등 환원사업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근 이 기업은 국내및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 국내.외여행에 꼭 필요한 2만~5만 원 상당의 여행용품을 일일 100개~150개 한정으로 여행자들에게 무료 제공한다.
 문 대표는 “시크릿 박스 무료 이벤트 행사를 통해 1건에 100원씩 비티몰에서 자체 적립해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 행사외에도 지역내 소외계층들을 위한 기부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주)비티몰 문 일호 대표는 최근 “남양주시 희망케어센터에 컨테이너 1대 분량(33000만 원 상당)의 여행용가방을 지원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지역내 경은학교 학생들을 위해 년 1백원상당의 여행용가방및 용품을 지원 하고 있다.
 지난 2005년도에 문을 연 ‘브라이튼몰’은 2008년에 법인을 전환하면서 쇼핑몰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현재 4000여 가지가 넘은 여행용가방및 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이다.
 문 대표는 “이번 무료 이벤트 행사는 어려운 경제여건이 장기화 됨에 따라 여행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환원차원에서 지속적으로 기부행사나 무료이벤트 행사를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