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드람파크골프장, 소외계층에 쌀,생필품 전달
상태바
드람파크골프장, 소외계층에 쌀,생필품 전달
  • 인천/ 김영국기자
  • 승인 2015.12.30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파크골프장(사장 이재현)은 지난 28일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골프장 수익금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서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3억 5000만 원 상당의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가졌다.
 드림파크골프장은 또 내장객 1인당 1천 원씩 적립한 ‘사랑의 그린피’1억 5000만 원을 ‘인천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 중·고등학생의 급식지원과 불치병 환자 의료비로 지원하는 등 이번 행사에서 총 5억 원의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했다.
 이번 행사는 골프장 운영을 지역주민과 함께하기 위해 체결한 ‘수도권매립지 골프장에 관한 주민상생협약서’의 취지를 살려 골프장 수익금을 제1매립장 매립기간 중 피해를 받은 지역주민들에게 환원한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드림파크골프장은 또 개장 초부터 골프꿈나무 육성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초·중·고등학생에게 무료 연습라운드, 학생골프대회 개최, 장학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재현 사장은 “이번 행사가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는 동반자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골프장 수익금을 활용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골프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