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여성문화회관 ‘아이돌봄센터’ 운영
상태바
송파여성문화회관 ‘아이돌봄센터’ 운영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2.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영도) 소속 여성문화회관에서는 육아 때문에 여가시간이 부족한 여성의 자기개발 및 여가생활 등을 돕고자 회원 및 지역주민을 위해 ‘아이돌봄센터‘를 운영한다. 

이용가능 연령은 36개월 이상부터 미취학아동까지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최대 3시간, 시간당 천원의 저렴한 이용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육교사 자격증을 소지한 보육교사가 항시 아이들을 돌봐주므로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보육교사 외에도 재능기부 자원봉사자가 오후 시간대에 주기적으로 동화구연이나 종이접기 등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재능기부가 가능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오후 1시에서 5시까지 봉사활동이 가능한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여성문화회관에서 강의 수강 시 아이돌봄센터에 아이를 맡기고 안심하고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누구나 이용 가능하므로 육아 때문에 시간 활용이 어려운 여성들에게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개발 및 여가생활에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돌봄센터(☎070-4284-0953)나 여성문화회관팀(☎02-2203-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