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양관리 통해 지속 품질 향상 공로
강원 횡성축협한우가 최근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부문에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는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사양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한우의 품질 향상에 힘써온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사골곰탕, 스테이크, 육개장 등 최근 트렌드인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이 외면하는 제품은 존재할 가치가 없다”며 “항상 고객의 기준보다 높은 품질의 한우를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횡성/ 안종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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