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횡성축협한우, 고객감동경영대상 8년 연속 수상
상태바
횡성축협한우, 고객감동경영대상 8년 연속 수상
  • 횡성/ 안종률기자 
  • 승인 2022.01.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양관리 통해 지속 품질 향상 공로
강원 횡성축협한우가 최근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부문에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 제공]
강원 횡성축협한우가 최근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부문에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 제공]

강원 횡성축협한우가 최근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한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부문에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는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사양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한우의 품질 향상에 힘써온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사골곰탕, 스테이크, 육개장 등 최근 트렌드인 간편식을 선보이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이 외면하는 제품은 존재할 가치가 없다”며 “항상 고객의 기준보다 높은 품질의 한우를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횡성/ 안종률기자 
iyahn@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