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ESG 가치실천] 오스테드, 인천 덕적도 덕적고 야구부 ‘후원’
상태바
[ESG 가치실천] 오스테드, 인천 덕적도 덕적고 야구부 ‘후원’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2.03.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테드는 덕적고 야구부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덕적고야구후원회 제공]
오스테드는 덕적고 야구부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덕적고야구후원회 제공]

글로벌 해상풍력 선도기업 오스테드가 인천지역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려는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인천 옹진군 덕적도에 있는 덕적고 야구부 후원에 나섰다.

오스테드는 최근 덕적면사무소에서 덕적고 야구부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승호 오스테드 한국 대표, 이해주 덕적고야구후원회장, 홍군식 덕적면장, 김형남 덕적면 이장협의회장, 박현숙 덕적중·고교 교장, 장광호 야구부 감독 및 선수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오스테드는 성금 3000만원을 전달하고 오는 25일부터 전국고교야구대회에 참가하는 덕적고 야구부의 선전을 기원했다.

최승호 오스테드 한국 대표는 “덕적도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기업체로서 주민에게 꿈과 희망의 상징인 야구부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덕적도를 비롯 인천지역의 발전과 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사회와 보다 더 긴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해주 덕적고야구후원회장은 “덕적고 야구부 학생들에게 관심과 응원의 손길을 보내준 오스테드에 감사하다”며 “덕적도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함께 노력하고 있는 인천지역사회의 주요 파트너사로서 계속해서 지역 발전을 위한 논의에 참여하고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