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6·1지방선거] 전동평 영암군수 예비후보 "군민만 바라보며 전진"
상태바
[6·1지방선거] 전동평 영암군수 예비후보 "군민만 바라보며 전진"
  • 권상용기자 
  • 승인 2022.04.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 3인 경선후보 선정
전동평 영암군수 예비후보 [전동평 선거캠프 제공]
전동평 영암군수 예비후보 [전동평 선거캠프 제공]

지난 1987년 평화민주당 입당후 35년여를 민주당과 같이 해 동거동락해 온 민주당원인 전동평 전남 영암군수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3인 후보 경선에 안착했다.

최근 영암군수 경선과 관련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1차 심사 발표 결과 더불어민주당 전동평 군수 예비후보는 3인 경선후보로 선정됐다.

그러나 최근 일부 언론에서 보도를 통해 전동평 예비후보의 경선 진출과 관련 본안과 상관없는 사안을 들어 개혁공천 퇴색 운운하며 흠집내기에 나선 형국이다.

군 최초 3선에 도전하는 전동평 군수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공천 과정에서 일련의 모든 심사를 단번에 통과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언론과 불특정인 등이 유력 군수 후보인 전동평 예비후보에 대해 일부 허위의 음해성 내용을 악의적으로 유포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전동평 예비후보측은 일부 허위 사실 유포 등 악의적 음해에 대해 “향후 사법기관 수사의뢰 등 엄정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혀 엄정한 대처를 예고했다.

전동평 예비후보는 “민주주의, 인권, 평화를 지키기 위해 평생을 바친 김대중 대통령의 인동초 정신을 이어받아 영암군민의 더 나은 미래발전을 위해 좌고우면하지 않고 오직 영암군민만을 바라보고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권상용기자 
ks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